G.A.M

Intro


지에이엠의 목표는 사람들의 다양한 경험을 체계화하고 이를 통해 사람과 정보, 사람과 사람, 정보와 정보간의 관계를 만들어 냄으로써 사람들에게 더 풍부한 경험과 가치, 그리고 편리함을 주는 것입니다.

웹에는 이미 다양한 형태의 데이터가 존재하고 있으며 그 양은 빠르게 그리고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. 수 많은 컨텐츠와 상품, 광고의 홍수 속에서 우리는 무엇에 관심을 가지고 소비 해야할까요? 더 쉽게 좋은 정보만을 골라볼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?

지에이엠은 온/오프라인을 통해서 우리가 맺은 관계 속에 답이 있다고 생각합니다.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우리를 이끄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조언은 바로 우리가 알고 있는 주변인의 추천(Recommendations from people known)입니다. 나보다 먼저 정보를 보고, 경험한 뒤 내리는 주변 사람들의 가치판단과 추천, 지식, 선호데이터, 취향을 모델링해서 공유함으로써 우리의 선택을 조금 더 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.

Vision


언제나 고객을 먼저 생각합니다. 고객 중심적 사고를 바탕으로 시장과 소통하며, 급변하는 시장에서 고객이 최고가 될 수 있도록, 고객의 비지니스를 혁신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.

비지니스에 대한 통찰력과 선도적 기술력을 기반으로 고객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창의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CI/BI


?CIm_03

BI

1